판교 현대백화점 서울페이스트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스타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맨날 동네로만 산책을 나가는데요.

산책하다가 달달한 게 땡겨서 현대백화점 지하를 갔습니다ㅎㅎㅎ

 

헤헷 먹을게 제일 조하♡

쭉 진열되어 있는 디저트를 보다가 특이한 도넛이 있길래 사봤어요.

 

 그냥 도넛과 다르더라구요? 페스츄리 도넛!!!!

쉽게 말해 페스츄리가 도넛 모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생각만 해도 엄청난 디저트 아닌가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이 서울 페이스트리는 프랑스산 최고 밀가루와.. 등등.. 페스츄리 전문점이라 하네요.

사실 여기서 처음 봄.ㅎㅎ

종류는 생각보다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ㅜㅜ

크기도 생각보다 큼ㅠㅠ

여러 개를 집을 수 없엉.. 또르륵

물어봤더니 제일 잘 나가는 것은 시나몬, 누텔라이고 이날은 녹차가 많이 나갔어요.

 

히힣 나는 대중적인 사람이니까 나도 녹차 겟!!!

하나 사면 이쁜 정육면체 박스에 넣어줍니다. 먹을 때 빼기 힘듦 주의;

페스츄리 도넛에 녹차 초콜릿 필링이 가득 올려져 있네용.

 

띠용- 사놓고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초콜릿이 굳었어요ㅋㅋㅋ

★진짜 존맛 꿀팁 발견★

(녹차처럼 필링이 분해될 때만 추천..)

 

바로 먹을 땐 상관없으나 좀 이따 집에서 먹을 예정이고, 집에 에어프라이가 있다면,

'빵'만 에어 프라이기에 데운다는 느낌으로 구워주기. (170도에서 10 분했습니다.)

꺼내자마자 초콜릿 턱 올려주기.

 

그럼 초콜릿이 녹으면서 부드러워지고, 빵은 갓 구워낸 바삭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음.

환상-☆

 

사이즈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하루치 당을 충족되는 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시나몬을 먹어봐야겠어요!


- 맹고의 한 줄 리뷰 : 당때길 때 먹을 음식 하나만 고르라 하면, 이것을 먹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