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역 카페 - 까치화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스타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카페를 못 가서 좀이 쑤셔요ㅠㅠ

 

사진 정리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카페 사진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ㅎㅎ

 

 


 

< 까치 화방 >

 

예전에 친구들이랑 강남갔다가 그냥 정말 이뻐서 들어간 카페가 까치 화방이었어요.

꽃집+카페 컨셉으로 꽃도 팔고 커피도 파는 복합 공간이랄까?

강남점이 인상 깊어 근처에도 있는지 찾아보니까 근데 있더라구요ㅋㅋㅋ 

없을 줄 알았는데! 

 

 

위치​

 

 

까치화방 강남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3 1층 (역삼동 811-13)

place.map.kakao.com

↑ 첫 번째로 가본 강남점 까치화방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572962342 

 

까치화방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3층 (백현동 537)

place.map.kakao.com

↑두 번째로 가본 판교 까치화방 위치. 

이번 포스팅은 두번째 판교점입니당!

 

 

판교점은 현대백화점 공영주차장 건너편 건물(카카오) 3층에 있어요.

사실.. 판교점은 좀 뜬금없이 있는 게 함정.. 

건물의 리테일 부분과 오피스텔동을 연결하는 브릿지에 있어요.

약간 공터에 간이 설치한 느낌?

 

그래도 음료나 디저트는 강남점이랑 똑같이 판매하네요.

녹차 캐러멜 크루아상 먹어보고 싶었는데ㅎㅎ 여기서 겟!

 

 

디저트 후기

 

까치화방의 녹차 크로와상, 장미청

 

히힣 녹차 크루아상이랑 장미청입니다. 장미청은 강남에서도 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마신 기억이 나요.

개인적으로 녹차를 좋아해서 녹차 킷캣을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녹차맛이 아주 진하진 않았어요. 

그.. 녹차킷캣을 먹는 정도!? 딱 그 정도 녹차향이 나요ㅎㅎ

 

장미청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레몬 꽃차를 먹는 느낌이에요. 

진짜 장미가 씹히니까 식감도 좋구요. 

그래서 다른 카페 가서도 장미차가 있나 찾아보지만, 까치 화방밖에 없어요ㅠㅠ

커피를 안 마시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차를 만들어 달라!

 

 


건물 연결통로에 있는 판교역 까치 화방.

 

디저트 외에도 수제청이랑 까치화방 공책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성들 취향저격인 듯. 

공책을 살까 말까 고민했지만, 글을 많이 안으니까.. 패스ㅠ

 

 

앗.. 메뉴판.. 잘 찍을걸;..

아직 프로 블로그는 멀었다.!

 

강조하지만 판교점은 매우 작아요!

더구나 카카오 있는 건물이라 점심시간에는 직장인 분들이 커피 한잔 하러 오세요.

그래서 맘 놓고 있기가 좀 눈치 보였어요ㅋㅋㅋ

 

 

데헷 그래도 명함이 이뻐서 도장도 받았어요ㅎㅎ

집 근처니까 가끔씩 생각날 때 갈 듯합니다! 

 


 

-맹고의 한 줄 리뷰: 집 근처라 장미청을 먹고 싶을 때 텍아웃 할거예요.

강남점은 2층까지 있으니 여기를 더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