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 훠궈 맛집 단단.

반응형


오늘 하루가 참 기네요. 아 이러다 일주일이 한달같이 느껴질 것 같아요.

 

오늘은 동네 산책겸,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싶어서 백화점을 갔어요.

물론 저에겐 아침이죠ㅎㅎ

오후 12시 넘어서 거의 1시에 부스스 일어나서
언니랑 뭘 먹을까 하다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훠궈를 먹기로 결정!

어제 고기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익힌 야채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그 시원한 국물..

크으 방금 먹고 왔는데도 지금도 먹고 싶네요 쩝.

항상 우리는 '야 판교 현백에 있는 훠궈 먹자.' 이래서 정식 음식점 이름을 몰랐어요.

위치로만 기억하니까요.

드디어 오늘에서야 대기줄을 기다리면서 알아냈어요!
우리가 꽤 자주 갔던 판교현백 훠궈 집 이름은 '단단'.

 

 

단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백현동 541)

place.map.kakao.com

 

 

특이하게 회전초밥처럼 레일이 있어 기본 국물 값(1인당 3000원)+ 1접시당 4000원으로 계산되어요.
우리는 기본 2인에 꿔바로우(10000원)을 주문했어요.ㅎㅎ

히힣 훠궈도 맛있지만 꿔바로우를 잘하는 집이기도 해요. 

 

아 둘러보니까 또 꿔바로우하는 곳이 있던데 나중엔 거기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그 땅콩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익힌 숙주와 고기를 함께 집어서 그 소스에 찍어 먹으면,
환-상★

어묵 1접시, 고기 1접시(대패덩이 2덩이), 두부 면, 야채 1접시 해서
총 4접시를 먹었어요.
합계는 32000원이 나왔는데 솔직히 이럴 바엔 고기세트랑 야채세트 주문하는 게 더 나을 수도..?

그럼 38000원 정도 나올 듯 해요.

그래 솔직히 비싸요.ㅠㅠ 하지만 맛있는 걸요! ㅠㅠ
저는 또 비싸다고 투덜대면서 먹으러 가겠죠...ㅋㅋㅋ
역시 가까운 게 짱이얌ㅋㅋㅋㅋ

 

 

급하게 먹다가 사진도 못찍고ㅠㅠ

프로 블로거가 되는 길은 험난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