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음식 [파스타와 팟타이, 승자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스타입니다 🥭

 

 

어느 날 페북 보다가 어떤 글을 읽었어요.

남자의 인생 음식은 돈가스와 제육볶음이고, 여자의 인생 음식은 떡볶이래요.

 

음.. 남자들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물어보면 돈가스 싫어하는 남자는 없었으니까요. 그냥 고기 is 뭔들인가요..?

 

근데 여자인 나는 동조 못합니다! 전 매운 거 못 먹어요ㅜㅜ

안 매운 달달 매콤한 떡볶이는 먹을 수 있지만 그게 인생 음식은 아니예요.

 

제 인생 음식은 파스타 아니 팟타이? 어 고를 수 없어요. 파스타는 한 달 내내 먹어도 맛있다. 알리오, 크림, 토마토, 로제 다 좋아해요. 계속 먹을 수 있어요.ㅎㅎ

츄릅

그리고 팟타이는 '아 오늘 뭐 먹지 뭐 당기는 게 없네.' 할 때 항상 1순위로 생각나요.

웃긴 건 입맛이 없어도 팟타이! 하면 입맛이 도는 마술.ㅋㅋㅋㅋ

 

 

 

아, 왜 항상 건들고 사진이 생각나는 걸까요..

이 날은 정말 즉흥적으로 봉골레가 너어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식욕에 눈이 멀어 당당히 혼자 가서 먹고 왔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2명 이상 가야 할 분위기임)

우리 동네에서 가장 혜자스러운 파스타집인 '메이빌'.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사랑해요 사장님♡

가격은 보통 11000원대지만 20000원 정도의 양인듯합니다.

이거 하나 시켰는데 배불러서 남기고 왔어요. 아까비ㅠ

 

 

 

아 팟타이! 팟타이 너무 좋아!!!!!! 예전에 추적추적 비 내리던 날,

은행 일을 마치고 딱 그 상태였어요. ' 아 뭐 먹지..'

후후 그럴 땐 간단한 팟타이지.

파스타보단 덜 부담스러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내 사랑 면 음식ㅋㅋㅋ

내가 항상 애용하는 팟타이 집은 온 더 테이블 안에 있는 '누들박스' 

지금은 사라졌어요ㅠㅠㅠ 

가격은 8500원이예요. 

 

그리고 나만의 팁은 박스를 풀어헤쳐서 먹는 거예요

그러면 더 빨리 식힐 수 있고 먹기가 더 편해요ㅎㅎ

원래는 그릇으로 줬는데 박스로 바뀌었음ㅠ

 

 

온 더 테이블은 깔끔하고 결정 장애들에게 좋은 곳입니당. 맛집이 한 곳에 모여있는 곳이라 아무거나 골라도 평타 이상은 쳐서 안전(?) 하기도 하고.

 

막상 이렇게 비교하니 내 인생 음식은 팟타이로 결정!

글 쓰는 온도차가 나네요ㅋㅋㅋㅋ

 

 

 

 

고로 다 먹은 팟타이 박스로 마무리-!

 

 

당신의 인생 음식은 무엇인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