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건강한 간식 샀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스타🥭입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서 저는 계속 집순이 생활을 하고 있어요ㅎㅎ



집근처에 있는 마트에서 식재료는 사는데 간식은 보통 마켓컬리에서 사는 편이에요. 


소량으로 살 수 있고, 레어템 간식거리도 많거든요 히힛. 



다이어트한다고 과일로 버티다가.. ( 버틴게 2주라는거..ㅋㅋㅋ)


어제 밤에 못참고 충동구매를 해버렸어요ㅠ



그래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애썼으니, 

군것질 대체용 간식을 찾으시는 분께 적합하겠단 생각이 들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당! 









짠! ㅋㅋㅋ많이도 샀네요. 

오른쪽 윗쪽부터 시간순으로 바질페스토, 후무스(병아리콩소스), 아몬드커피, 

고구마칩, 연근칩, 고오급 감자칩, 설탕없는 초콜릿 입니다.


지금은 벌써 많이 까먹어서 반절밖에 안남았지만..ㅎㅎ

제가 이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거 몇개 뽑아서 소개해 드릴게요!






아침에 먹은 것은 연근칩이에요. 다들 연근 좋아하시나요?

저는 연근 조림만 좋아해요. 짭잘하고 아삭하니 은근 밥도둑이거든용ㅋㅋ


가끔 연근튀김을 먹고싶은데 파는 곳이 없어서 방랑자처럼 찾다가 

마켓컬리에 요게 딱!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못봤는데 새로운 상품이라 냉큼샀어요ㅋㅋㅋ


저는 원재료명 함량을 항상 보는 편이에요. 

내가 뭘 먹는지는 알아야 안심이 되는 느낌?  

팜유..가 조금 있긴하지만.. 

그 외 아무 첨가물이 없어서 과자대신 아주 좋은 대체품인듯! 






후무스는 병아리 콩으로 만든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병아리콩이 몸에 그렇게 좋다잖아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재료도 괜찮은 재료를 써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빵이나 밍밍한 과자에 찍어먹으면 환상! 

이건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이예요!! 






헤헷 원래는 치아바타빵에 찍어먹었는데, 오늘은 연근칩과 함께 먹었어요.

이건 뭐 맛있는거 + 맛있는거라 실패 할 수없어용ㅋㅋㅋ







마지막으로 아몬드밀크 커피라떼


개인적으로 저는 우유를 마시면 배아프고 화장실을..(이하생략) 

그래서 항상 마트에서는 아몬드브리즈, 마켓컬리에서는 아몬드밀크를 사는 편이예요. 

저한테는 아몬드브리즈가 더 잘 맞긴하지만, 맛은 아몬드밀크가 압승이라서.. 흑흑

맛의 노예인듯..ㅋㅋㅋ


요거는 커피라떼맛인데 사실 다 품절이고 이거 남아서 주문해봤어요.

흠, 저는 커피를 안좋아해서그런가 너무 무겁더라구요.

근데 언니는 엄청 맛있다고 요거 한통을 원샷했어요ㅋㅋㅋ

아무래도 커피나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것 같아서 요것도 넣어봤어요.




그 외에도 무설탕 초콜릿이랑 바질페스토도 후기 쓸건데

아직 뜯질 않아서 못찍고 있어요ㅠ


여기까지 일단 마켓컬리 간식사기 1편이였고, 조만간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