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코로나 예방하기] 집에서 요가 하기 (feat. 요가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스타🥭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그래서 나갈까말까 하다가 괜히 나갔다가 감기 걸릴 것 같아서 

집에서 홈트 3시간을 했어요. 

저는 유투브를 보고 동작을 따라하는 홈트가 시간도 제일 잘가고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운동 마지막엔 예전에 소개해드린 폼롤러와 요가밴드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요가밴드 후기를 써보려해요. 

 

이것도 꽤 좋은 운동 기구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것이 바로 요가밴드입니다! 

 

저는 그냥 싸게 고무나라 라텍스밴드로 구입했어요. 

엥, 지금 보니까 가격은 1800원으로 엄청싸요.. 무슨 학용품 펜보다 싼 듯?

분명 샀을땐 3000원 넘게 산거 같은데...ㅡㅡ

길이는 120cm에서 200cm로 나와 있네요. 최소 120cm로 알고 있음 될 것 같아요.

어차피 늘리면서 운동하는거니까! 

 

색깔이 살구형광색이라 맘에 들어요ㅎㅎ

밝은 색깔은게 기분도 좋게 만들어줘요! 

 

 

 

고무니까 쫘악 늘어납니다. 힘줘서 늘리면 제 어깨까지 가능하더라구요. 

탄력성이 아직 좋군!

 

 

 

근데 아쉬운점은 얇고 흐물흐물해서 상처가 잘나요(?)

손으로 힘을 쥐니까 손톱자국이 남긴 하는데 이렇게 아예 구멍이 난 건 저도 처음 봤네요;;

 

여러동작이 있는데 그건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동작을 찍어봤어요.

 

 

ㅋㅋㅋ노란색 양말.. 저의 최애 양말입니다.

누워서 배에 힘주고 다리를 들었다 올렸다하는 운동이에요.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저는 이게 복근힘도 생기게 하고, 팔도 밴드를 잡고있어서 긴장이 되니까 전신운동으로 변하더라구요! 

다리를 한쪽씩하면 좀 더 수월하고, 배힘 좋으신 분들은 양쪽다 걸고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제가 보고따라하는 영상이에요!

 

시간도 20분정도 적당하고 엄청 어려운 동작이 없어서 좋아요. 

특히 후반부에 있는 누워서 하는자세는 꼭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영상 자체가 초급이라서 저같은 뻣뻣한 사람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ㅎㅎ

 

아 급 생각났는데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중급요가 신청했다가 진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

선생님 저는 발레리나가 아닙니돠ㅠㅠㅠ

그 뒤로 밴드요가는 무조건 초급으로 찾는중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확 '찐'자가 되신 분들. 이제 홈트는 필수가 되었어요!! 

같이 건강하게 견뎌냅시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