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추천] 습관은 돈이다. 챌린저스로 습관만들고 상금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맹고🥭입니다. 

 

다들 봄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어플 중에서 소개해드릴 어플이 있습니다.!

좋은 습관은 어떻게 만들까요? 최소 한달만 그 '좋은 습관'을 하면 습관형성이 되어 자연스럽게 그 일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게 말로는 쉽죠. 저는 작심3일형이라 3일만 지나면 흐지부지됩니다. 특히 좋은 습관은 고통이 따르기 마련이잖아요. 예시로는 저녁 6시 이후에 안먹기, 홈트 1시간하기, 영어공부하기 등등.. 

 

2n년동안 습관형성에 노력한 사람으로서, 도움이 되는 어플을 많이 써봤는데요, 역시 돈걸고 하는게 최고더군요. 

어플특징은 화면과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챌린저스의 특징은 작은 행동을 중심으로 목표일을 세웁니다. 장기간의 목표는 단기간의 목표가 모여서 만들어진다는 걸 잘 알고 있는 어플이에요. 그래서 '이정도면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당신의 의지를 돈으로 삽니다. 저와 같이 작심3일유형에겐 엄청난 효과를 발휘한 money제도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약해지는 의지를 돈으로 사 재충전합니다. 제돈 걸려있음 눈에 불을 키고 하게 됩니다. 하핫.

 

작지만 뿌듯한 상금이 있습니다. 달성하면 의지를 산 원금은 물론 거기에 소소한 상금까지 얹어줍니다. 이 작은 행동을 목표일까지만 하면 꽁돈이 생기는건데 어떻게 안하겠어요?

 

혼자하는 것이 아닌 다같이 합니다. 같은 목표로 뛰어든 사람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인증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을 통해 자신감이 생기고, 자기 반성도 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챌린저스가 만든 목표가 아닌 개인이 주제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를 올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챌린저스 개설이 됩니다. 소비자가 직접만들고, 실행하도록 만드는 신박한 아이디어입니다. 더 능동적으로 할 수 있어서 맘에 듭니다. 

 

 

저는 이미 총 10개의 목표에 참여해봤습니다. 90%는 완주해 상금까지 받았지만, 아침기상은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참가비 환급만 받았습니다.😎 이것저것 해봐야 자신이 어떤걸 잘하는지 알 수 있으니까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보단 일단 한번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최소 참가비 1만원~2만원으로 습관도 만들고 상금도 얻어가니 이거야말로 일석이조의 표본아닐까요?

습관을 만들고 싶지만 의지가 없으신 분들. 돈으로 의지를 사세요. 직빵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