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무슨 회사지? 알서포트의 주가는?

반응형

알서포트 소개

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그 중심에 알서포트가 있습니다. 알서포트가 만든 원격 소프트웨어는 멀리 있는 고객을, 먼 곳의
내 PC와 모바일 기기를, 다른곳에 있는 사람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곁에 잇는 것처럼 연결합니다.

2010년 7월 20일 설립되어 2013년 12월 20일을 합병기일로 하여 알서포트(주)와 합병하였으며, 상호를 알서포트(주)로 변경했습니다. 종속회사는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원격 지원 및 제어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원격지원 제품인 Remote Call, 원격제어 제품인 RemoteView, 화상회의 제품인 RemoteMeeting, 기타 회상회의 부스인 콜라박스 등이 있습니다. 

 

알서포트 관련 기사 

https://www.etnews.com/20230315000251

오라클은 알서포트가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를 도입해 원격지원 서비스 제공 비용을 기존 대비 40% 수준으로 절감했습니다. 

알서포트는 코로나 이후 증가한 수요에 좀 더 유동성있게 대응하고 기존 데이터 용량 대비 동일한 성능을 더 경제적인 조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클라우드 추가 도입을 고민했습니다. 이에 OCI 도입을 결정했고, 멀티클라우드 전략의 일환으로 OCI 추가 도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알서포트가 도입한 OCI 컴퓨트 서비스와 OCI 블록 스토리지 서비스 등은 가격 대비 뛰어난 초당 입출력 속도(IOPS/GB), 유연한 확장성과 고속 컴퓨팅을 제공합니다. OCI 네트워크 방화벽 서비스는 당국 규제와 알서포트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보안 정책을 적용해, 서비스 워크로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서포트는 “대량 아웃바운드 네트워크 트래픽을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이용하려는 기업들에게 OCI 도입을 추천한다”며 “향후 오라클 클라우드와 협력해 최첨단 원격기술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국내 및 해외 매출을 늘리며 빠른 성장을 거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알서포트의 주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